티스토리 뷰

반응형


대신, "버킷 목록"을 만들고 당신이 결코 하고 싶지 않았고 성공적으로 하지 않은 일들을 하나씩 체크하는 성취감을 느끼십시오.

나는 라스베이거스에서 도박을 하고 싶지 않았습니다.
나는 전쟁으로 폐허가 된 나라에서 대담한 기자가 되고 싶지 않았습니다.

나는 버킷리스트를 만들고 싶지 않았고 성공적으로 버킷리스트를 만들지 못했습니다.

나는 결코 에베레스트 산을 오르고 싶지 않았다. 나는 그것을 한 다른 사람들의 끔찍한 이야기를 읽었습니다. 알겠습니다. 에베레스트는 키가 큽니다. 그러나 콜로라도의 산은 나에게 충분히 높습니다. Catskills는 나에게 충분히 키가 큽니다.

새해가 밝을 때 우리는 종종 지난 12개월, 때로는 우리 삶의 전체를 살펴봅니다. 이러한 충동은 팬데믹 기간 동안 더욱 두드러졌습니다. 우리는 종종 우리가 성취한 것과 해야 할 일이 무엇인지 자문합니다.

힘든 몇 년이었습니다. 일부 초과 성취자는 책을 쓰거나, 마라톤을 뛰거나, 퐁당으로 빵을 굽거나, 튜바 연주를 배우는 데 성공했지만, 우리 중 많은 사람들은 겨우 서 있을 수 밖에 없었습니다. 우리가 겪은 일에 비추어 볼 때 그것만으로도 결코 작은 일이 아닙니다. 그러나 누가 그들이 단지 물 위를 걷는 것처럼 느끼고 싶어 합니까? 그래서 이정표에 도달할 때마다 하나씩 체크하면서 오는 행복한 성취감을 느낄 수 있는 방법을 생각해 냈습니다.

내 인생 해킹, 버킷 리스트 : 내가 한 번도 하고 싶지 않은 모든 것 – 그리고 지금까지 내 인생에서 성공적으로 하지 않는 일들!

만족스럽습니다. 관심이 없고 추구하지 않은 취미 목록. 당신이 한 번도 착수한 적이 없는 매력이 없는 여행. 설정한 적도 없고 달성한 적도 없는 목표. 확인, 확인, 확인하기 싫다, 하지 않았다.

나의 많은 업적으로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지 막막합니다.

저는 슈퍼볼 하프타임 쇼에서 공연하고 싶지 않았습니다. 노래를 부르기 전에도 부담이 많이 되는 것 같습니다. 이벤트 기획자들이 무엇을 염두에 두고 있을지 누가 ​​알겠습니까? 대포에 총을 맞고 경기장에 들어가겠습니까, 아니면 코끼리 위에 올라타거나, 거대한 보아 구렁이의 턱에서 예기치 않게 나올 것입니까? 그 일요일에 나에게 칩과 살사만 주면 괜찮아.


할아버지는 버킷리스트 항목을 확인합니다: 차고를 통해 운전


2015년 6월 3일 00:33
길을 잃을 정도로 큰 맨션에서 살고 싶지는 않았습니다. 저는 1890년대에 지어진 뉴욕시 아파트에 살고 있습니다. 부동산 중개인은 그것을 "편안한"이라고 설명합니다. 방음이 되지 않아 아파트 한쪽 끝에서 조용히 한숨을 쉬며 지난날의 아련한 순간을 떠올리면 반대쪽 끝에서 누군가가 불러서 무슨 일인지 묻는다. 솔직히 말해서 추가 옷장은 신경 쓰지 않겠지만 작은 희생입니다. 나는 도시의 역동성과 억제되지 않은 인간의 에너지를 무성하지만 고요한 샤토 위에 가져가겠습니다.

우리는 2021년이 될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러나 2022년은 전염병의 종식을 가져와야 합니다.

새로운 CDC Covid 지침은 심각한 문제의 처방이 될 수 있습니다
나는 돌고래와 수영을 하거나 호랑이를 쓰다듬거나 질주하는 말을 타고 백합 들판을 달리고 싶지 않았습니다. 우리는 최근 Carson이라는 이름의 10파운드 중년 Shih Tzu 구조견을 입양했습니다. 때때로 그는 자신이 늑대라고 생각합니다. 그것은 나에게 충분한 야생 동물입니다.

나는 월스트리트의 거물이 되고 싶지 않았습니다. 나는 부하가 내 뒤에서 뒤엉켜 미친 듯이 내 지혜를 적거나 내 변덕을 만족시키는 동안 짖는 명령으로 복도를 걸어 내려가고 싶지 않았습니다. 솔직히 말해서 나는 어떤 것의 거인이 되고 싶지 않았습니다. 나는 내 아늑한 아파트의 거물도 아니다. 

나는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 꼭대기와 사랑에 빠지고 싶지 않았습니다. 내가 어렸을 때 전망대에 갔을 때 동료 관광객은 한 푼도 떨어뜨리면 아래에서 순진한 보행자를 죽일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중력은 동전 한 푼을 너무 빨리 떨어뜨려 사람의 뇌에 박힐 것입니다. 거기에는 많은 책임과 위험이 따릅니다. 눈을 감고 기절할 곳이 아닙니다. 몇 년 후, 교수는 이것이 사실이 아님을 증명했지만, 그때까지 나는 그 꼭대기나 다른 고층 빌딩의 꼭대기와 사랑에 빠지지 않는 데 성공했습니다. 남편과 저는 처음에 직장에서 만났지만 결국 앨 고어 기금 마련 행사에 눈을 감았습니다. 이제 낭만적입니다.

나는 7개 대륙을 모두 방문하고 싶지 않았습니다. 여행을 많이 다녔고, 어렸을 때 다른 나라에서 살았습니다. 많은 사람들과 마찬가지로 나는 다른 문화에 몰입하고 새로운 세계관에 노출되면서 완전히 변화되었습니다. 그러나 직시하자. 남극은 너무 춥다. 그리고 호주? 내가 24시간 동안 답답한 비행기 기내에서 지구 반대편으로 돌진한다면 내가 나타날 때 더 혼란스러울 것입니다. 스타워즈의 바 장면처럼 느껴져야 합니다. 베지마이트와 코알라는 긴 여행에 대한 보상이 너무 작아 보입니다.

우리는 당신의 생각을 듣고 싶습니다. 편집자에게 편지를 보내주세요.
마지막으로, 나는 죽기 전에 하고 싶은 일의 목록을 만들고 싶지 않았습니다. 항상 병적인 노력처럼 보였습니다. 나는 지난 2년 동안 우리 모두가 점점 더 그렇게(또는 그래야 하는) 삶이 유한하다는 것을 잘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 것, 즉 가족, 의미 있는 일, 친구, 커뮤니티 등은 체크리스트에 적합하지 않습니다. 언제 "가족"이나 "친구"를 체크하시겠습니까? 언제 그중 하나를 "완료"하고 다음 항목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까?

가볼 만한 장소와 같은 구체적인 내용에만 초점을 맞춘 버킷리스트를 좁게 해석하는 것조차 지금 당장은 무모해 보입니다. 세계 일주 여행을 위한 순간이 아닙니다. 그러나 그것은 잠재적으로 제한적이기도 합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우리가 이미 우리 발밑에 있는 것을 감사하는 것을 방해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지난 2년 동안 우리 중 많은 사람들이 깨닫지 못한 아름다움이 집 근처에서 더 많다는 것을 보여주었습니다. Catskills에서 Vroman의 코에 대해 들어 보셨습니까? 이번 여름까지는 없었어요. 마추픽추는 아니지만 숨이 멎을 정도입니다.

나는 버킷리스트를 만들고 싶지 않았고 성공적으로 버킷리스트를 만들지 못했습니다.

 

버킷 리스트에 대하여 좋은 점과 않좋은 점을 얘기 한다면, 좋은 점이 더 많습니다.

물론 버킷 리스트를 완료 하게 되면, 완료 된 것에 대한 허탈감이 오기 때문에 조심 해야 하는 부분도 있습니다.

 

 

[출처 : Terri Gerstein: To start 2022 off right, chuck the bucket list (nbcnews.com)]

 

나의 버킷 리스트

[노후 준비] 노년에 하고 싶은 것...버킷 리스트 (tistory.com)

 

[노후 준비] 노년에 하고 싶은 것...버킷 리스트

1. 금속 탐지기로 황금ㅋㅋㅋㅋ이 아닌 동전 찾기  → 주변 쓰레기도 좁고 재미도 생기고 수입도 되는 노후 준비 2. 아내와 같이 여행지에 Take Out 커피 트럭 사업 3. 위에 2가지를 접목하여 나는

tenguy.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