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오늘 여행은 캥거루의 나라 오스트레일리아 일명 호주 입니다.

호수 보니 내일 여행지가 눈에 보이는 군요....파푸아 뉴기니~ㅋㅋㅋㅋ 다음은 뉴질랜드 입니다 .ㅋㅋㅋㅋㅋ

여행을 떠납시다~고고고~

호주가 워낙 넓다 보니 밑에 작은 섬이라고 생각했는데 우리나라 반만하네요 ㅋㅋㅋㅋ

 

 

섬 우측편에 양쪽으로 즐기는 마리아섬이 있네요

 

호바트 도시입니다.

 

호주 서편에 거대한 해변입니다.

민둥산이네요....나무가 없어요...

자세히 보니 풍력 발전을 위해 나무를 깍았네요...친환경에너지를 얻기 위해 환경을 해친다라.....

해변가에 특이한 사막이네요....동물 같기도 하고...ㅋㅋㅋㅋ

딱 봐도 광산입니다.

오늘 호주 여행은 여기까지 입니다.

내일 또 여행가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