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오늘의 특이한 지역을 찾아 봅시다

 

1)MEW Water recycling plant(하수 처리 시설)

멀리서 보니 징그럽네요...

 

 

 

여기저기 하수 처리 시설이 많군요....물이 귀한 곳입니다.

물이 부족하고 모래 바람이 생기는....여기는 사우디입니다.

여긴 줄을 잘 쳐 노왔네요...ㅎㅎㅎ

 

"Moshe Novomeiski Visitor Center The Dead Sea"라는 지역입니다. 바다네요....아니 소금,,,,,

소금 정재 하는 곳이네요....

아....소금 공장 밑으로 물이 흘러가는 곳이 ....바로 사해입니다.

 

 

 

죽은 바다 사해라고 해도 물은 깨끗하네요...

여기저기서 침식도 일어 나는 곳이네요...

 

오늘은 여기까지 하겠습니다.

내일 또 봐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