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금요일~ 불금입니다. 지구 여행에 텐가이입니다.

 

오늘은 불금이라서 축제를 찾아 보겠습니다.(시작도 안했는데 불안합니다...못찾을 까봐...ㅋㅋㅋㅋ)

축제면....쌈바~쌈바 축제로 가보겠습니다.

브라질 간단 설명....

브라질 연방공화국, 줄여서 브라질은 남아메리카에 위치한 연방제 공화국이다. 브라질은 남아메리카에서 가장 큰 나라로, 세계에서 다섯 번째로 면적이 넓고 인구도 2억1천만 명이 넘어 세계에서 여섯 번째로 인구가 많은 나라이다. 수도는 브라질리아이고, 최대 도시는 상파울루이다

 

어떻게 산위에 예수상을 설치 했는지 궁굼하네요....

사진으로만 봐도 웅장하네요 ㅎㅎㅎㅎ

 

 

 

특이한 지역을 찾았습니다.

섬을 중심으로 해변이 양쪽으로 있습니다.

구글 지도 대단합니다.

마치 이 지역에 있는 듯한 느낌입니다.

게획된 도시를 보여드리겠습니다.

 

여기는 브라질의 아이언맨이 사는 저택????

이게 뭔가....궁금했습니다.

파손된 다리의 일부 네요...

또 특이한 곳을 발견했습니다.....축제는 안보이는데.....

전쟁 잔해물 같은데....이것의 사용 용도를 아시는분 알려주시면 감사합니다.ㅎㅎㅎㅎ

아쉽게도 축제는 찾지 못했습니다.

다음에 꼭 찾아서 다시 뵙겠습니다.

 

그럼 이만 안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