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아르헨티나

남아메리카의 국가
아르헨티나 공화국 줄여서 아르헨티나는 남아메리카 대륙 남부에 자리 잡고 있는 연방 공화국이다. 연방국가로서 23개의 주와 자치시 1개로 구성되어 있으며, 주요 도시로는 부에노스아이레스, 코르도바, 바이아블랑카, 마르델플라타, 라플라타 등이 있고 수도는 부에노스아이레스시이다. 위키백과

지도에서 보시는 바와 같이 지구의 자전으로 비가 많은 지역은 고온 다습, 산맥을 지나는 반대쪽 지역은 건조한 지역으로 나눠 집니다.

 

적도와 멀어지고 남극과 가까워지니 사람이 살 수없을 정도로 사막화가 되어 있네요...

 

구글 지도에서만 볼수 있는 경계 지역 ㅋㅋㅋㅋ

녹조 호수가 있네요...소금인지 모르겠습니다.

 

우리나라 간절곳과 같은 손모양 조형물 입니다.ㅎㅎㅎㅎ

화살표와 같이 나무를 잘라 놨네요 ㅎㅎㅎㅎ

 

남극으로 갈 수록 점점더 사람이 살 수없는 지역으로 변합니다...그리고....환경은 좋네요....ㅎㅎㅎㅎ

 

 

 

 

최남단에 있는 관광지입니다.

여기가 남극 기지 같습니다.ㅎㅎㅎㅎ

 

오늘은 여기까지 입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