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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로나19와 논란 속에서 골든글로브가 부적성을 향해 이어지는 것은 아무도 모르는 곳에서 일어나는 것이 아니다.

시상식이 열리고 아무도 그것을 보지 못한다면 그것이 중요합니까? 그것은 영화 산업의 농담의 시작처럼 들리지만 이번 주말에는 매우 현실적인 질문이 될 것입니다. 일요일에 할리우드 외신기자협회(HFPA)는 1990년대부터 시상식 시즌을 시작한 라이브 TV 이벤트인 연례 골든 글로브 축하 행사를 개최합니다. 하지만 코로나와 논란으로 인해 2022년에는 전통적인 의미의 '쇼'가 없을 예정이다.

글로브 유권자의 희소 한 파벌 외에 다른 사람이 관심을 가질 것입니까? 누구나 말할 수 있는 한, 아무도 말하지 않을 것입니다.

레드카펫도, 유명인도, 가상 생중계도 없습니다. 대신 HFPA는 비공개 이벤트에서 일부 우승자를 발표할 것입니다. 그리고 글로브 유권자의 희소 한 파벌 외에 다른 사람이 관심을 가질 것입니까? 누구나 말할 수 있는 한, 아무도 말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리고 정말로 아무도 신경쓰지 않는다면, 할리우드 외신기자협회(Hollywood Foreign Press Association)는 거울을 오랫동안 열심히 들여다보아야 합니다. #OscarsSoWhite 및 #TimesUp이 업계의 다른 부분에 변화에 영향을 미치고 있는 동안 Golden Globes 후보는 계속해서 백인 남성을 선호했습니다. 이것은 Los Angeles Times에서 HPFA에 대한 심층 분석으로 절정에 이르렀습니다. HPFA는 투표 연합의 다양성 부족을 지적했습니다. (주요 한 가지 예를 들자면 흑인 회원은 없었습니다.) 그 마지막 사실이 헤드라이너였지만 The Times의 조사 결과는 회원들이 후보 지명과 투표 대가로 뇌물과 값비싼 선물을 받았다는 증거도 밝혀냈습니다. 최근에 은퇴한 HFPA 회장인 Meher Tatna는 그룹의 마지막 흑인 유권자의 이름조차 기억하지 못하는 등 이러한 비난에 대한 귀머거리 반응은 도움이 되지 않았습니다.

이러한 스캔들의 증가로 인해 HFPA는 2021년 시상식에서 비평가들에게 직접 연설을 하고 더 잘하겠다고 다짐했습니다. 그러나 회원들은 계속해서 그 메시지를 훼손했습니다. HFPA 기자는 흑인 배우를 다른 배우로 착각했습니다. 또 다른 회원은 Black Lives Matter를 "인종차별적 증오 운동"이라고 불렀습니다. 2021년 5월까지 HFPA의 초기 변경 사항이 창 드레싱으로 조롱되면서 상황이 한계점에 도달했습니다. 프로덕션 스튜디오는 고려 대상 타이틀을 제출하지 않을 것이라고 선언하면서 다가오는 2022년 시상식에서 철수하기 시작했고 A급 유명인사들은 항의의 표시로 상을 반환했습니다. NBC는 지난 5월 2022년 행사가 방송되지 않을 것이라고 발표하면서 마침내 플러그를 뽑았습니다. (NBC News와 NBC 방송 네트워크는 모두 NBCUniversal의 단위입니다.)

누군가는 이것이 모닝콜이 될 것이라고 생각할 것입니다. 1년을 쉬고 반성하고 점검하는 것이 어떻겠습니까? 그러나 HFPA는 용감한 얼굴을 하고 어깨를 으쓱했다. 공짜는 금지되었고 새로운 리더십이 투표되었으며 최고 다양성 책임자 자리가 만들어졌습니다. 네트워크 카메라가 가동되지는 않았지만 HFPA는 12월에 표준 기자 회견을 열어 후보자를 발표했습니다. 영화에서, 당신이 그것을 구축하면 그들이 올 것입니다 (바라건대).

그러나 이것은 영화가 아니며 아무도 오지 않습니다.

올해로 79주년을 맞이한 Globes에는 실제 TV 집이 없었다고 주장할 수 있습니다. 시상식은 1940년대 중반에 처음 수여되었지만 이 프로그램은 1960년대까지 중계되지 않았고 1965년에 첫 전국 방송이 이루어졌습니다. 수년 동안 시상식은 신디케이션으로만 방송되거나 기본 케이블의 TBS로 강등되었습니다. NBC가 장기 권리를 확보하고 기록적인 시간에 무너진 상태인 오스카와 동등한 행사로 쇼를 만들기 시작한 것은 1990년대 중반에 딕 클락이 개입할 때까지였습니다.

관련성이 없을 가능성을 향한 Golden Globes의 슬라이드는 진공 상태에서 발생하지 않습니다. 시상식이 필요하냐는 속삭임이 점점 거세지고 있다. 분명히, 팬데믹은 이벤트의 불필요한 특성을 강조했습니다. 즉, 주류와의 연결(또는 관심)이 거의 없는 상태에서 스튜디오가 골드 하드웨어를 놓고 서로 경쟁하는 내부자 게임입니다.

시상식이 필요하냐는 속삭임이 점점 거세지고 있다.

이러한 비하인드 게임에 대한 인식이 높아짐에 따라 업계 전체의 관객이 외면했습니다. 느린 소모는 2020년과 2021년 사이에 눈사태가 되었으며 그래미상 53%, 오스카상 56%, 글로브상 63% 감소했습니다. 에미상만이 2020년에 바닥을 친 후 2021년에 관객을 늘릴 수 있었지만 극히 미미한 증가는 한때 숫자에 근접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다양성의 부족은 사실 더 큰 문제의 징후입니다. 이 쇼가 지명하고 기념하는 예술과 예술가는 관객이 실제로 보는 것과 거의 관련이 없습니다. Globe의 최근 선정작 중 일부는 "정글의 모차르트" 및 "코민스키 방식"과 같이 주류 시청자들이 거의 들어보지 못한 타이틀을 포함합니다. 은밀한 뇌물수수와 야구 내부의 의혹이 사라지지 않은 것도 놀라운 일이 아니다.

그런 면에서 볼 때 골든글로브의 예식의 부재는 상징적으로 매우 적절하다. 이제 더 큰 문제는 다른 주요 시상식이 비슷한 운명을 피할 수 있는 방법을 찾을 수 있는지 여부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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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기자의 입장에서는 "상", "트로피" 만한 성과는 없습니다. 연예인이라면 더욱더 그러할 것입니다.

 

 

 

[출처 : 2022 Golden Globes winners (and losers) won't be on TV. So what? (nbcnews.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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