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다시 지구 여행 텐가이 입니다.

이렇게 라도 여행을 다시 시작해서 너무 좋습니다.

오늘은 위에 표시한 미국의 샌디에고 바하칼리 포르니아 수르주로 가보도록 하겠습니다.

렛쯔고~

태평양과 가까운 해번인데 정말 깁니다...해운대 배변의 몇십배 되는 것 같습니다.그리고 칼로 도려낸듯한 매끄러움....너무 이쁩니다. ㅎㅎㅎ

 

여러분....잠시만요....제 눈이 잘못 되지 않았다면....이배는.....

유.령.선???????0.0;;;???

 

그건 그렇고....골프장? 이죠? ...역시 굉장합니다.....여기 홀 다 돌려면 골프채가 몇개나 있어야하는지....ㅋㅋㅋㅋㅋ

골프장이 군/읍 단위 크기입니다. ㅋㅋㅋㅋ

적도 가까워서 사막화가 많이 나타나고 있는 지역이네요...ㅎㅎㅎ

활주로? 같이 보이는 곳도 있습니다.

지구가 매마르고 있다는 증거...예전에는 물이 흐르던 강이였으나, 지금은 모래가 흐르는 강이 되어 버렸습니다....

진짜 활주로 입니다. ㅎㅎㅎ

거대한 호수도 있네요....

오늘은 여기까지 여행(?) 할 께요~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ㅎ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