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원신-층암 거연 지하광구 가는 방법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다른 곳으로 가는 것보다 쉽습니다.

무턱대고 아래로 향하면 큰일 납니다. ㅎㅎㅎㅎ

1. 거연 입구까지 워프 합니다.

2. 거연 입구 중심에 나무 판자가 보이시면 거기에 날아서 안착 합니다.

3. 안착하게 되면 그림과 같이 "활성화"표시가 뜹니다.

일종에 엘리 베이터라고 생가하면 이해가 빠릅니다.

활성화 하면 지하 까지 내려 갑니다.

오래간 만에 내려갔더니 체력 괴물이 어디가고 없더군요...ㅎㅎㅎㅎ 그녀석 때문에 게임 접으려고 했다가 다른 여행을 떠났죠...이제 없으니 다시 시작해보렵니다. ㅎ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