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시고 계신가요?

오늘의 트렌드를 알려드릴 텐가이입니다.

 

이제 완전히 가을입니다. 반팔을 넣고 얇은 긴팔을 준비해야 할 때인 것 같습니다.

 

오늘의 트렌드 입니다.

1위는 "전주환"입니다.

스토킹 살인이네요...무섭습니다....

2위는 추수의 계절 가을에 포도 입니다....잉?

포도는 여름에 많이 수확되는데 왠 가을에....이상 기온 인것 같습니다. ㅎㅎㅎㅎㅎ

3위는 남보라 입니다.

남동생의 사망과 관련된 내용이네요...

7년전 방송으로 나왔던 주인공 소녀가 이번에 금쪽이 방송에 나왔는데 7년전(2015년)에 사망한 동생에 대한 얘기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