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네요 오늘의 키워드 텐가이 입니다.

 

토요일/일요일은 키워드 검색이 조금 약해지는 것 같습니다....다들 놀러 가나....ㅋㅋㅋㅋ

오늘 키워드 

1위는 지난주와 같이 연기자 "안성기"님 입니다.

국민 배우라고 생각 하니 투병 생활이 걱정 되는 것 같습니다.

 

빠른 쾌유를 바라겠습니다.

 

2위는 블라인드 등장인물 입니다.

블라인드에 "정은지"님이 2번 등장하네요.....출현료도 2배인지 궁금합니다......ㅋㅋㅋㅋㅋ

(아....영어 명은 조은지 인데 한글명은 정은지....그것도 영어가 "조"와 "초"네요...작성자가 누군지 몰라도 항의 들어 오기 전에 수정해야 할 것 같습니다.

 

3위는 "허니제이 태이" 입니다.관련 소식은 아래와 같습니다.

환승연애2 내용입네요....

역시 어그로를 끄는 제목입니다.

 

많은 관심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