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 마우스 삼총사[검색용_업무용_손님용]

 

주 업무가 컴퓨터 작업을 하는 일이다 보니 손목이 많이 아프다.

컴퓨터를 대부분(?) 하시는 분들, 최고는 게이머 분들이 손목 통증을 많이 호소한다.

출처 : 콕마치통증의학과 손목통증 사진

나도 한때 디아블로2에 빠져서 올라이트를 하거나 밤 낮이 바뀐 적도 있다.... 너무 열심히 해서 지금 남은 게 손목 통증이다. 설계 업무를 하면서 더 심각하게 된지도 모른다. 이제는 손목 보호를 위해 3가지 타입의 마우스를 사용 중이다.

 

손님용은 요즘 코로나를 대비해서가 아니라 예전부터 손님용 마우스는 있어야겠다고 생각해서 구매한 것이다.

(그런데 코로나 때문에 잘 샀다고 생각되는 마우스다 ㅋㅋㅋㅋ)

언젠가 남자 화장실에서 소변을 보고 손도 씻지도 않고 그냥 나가길래 그러려니 했는데, 그 사람이 내 책상에 와서 마우스를 잡으며 부품에 대해서 요청 사항을 커서로 움직이려는 것이었다....

그때부터 손님용은 있어야겠다고 생각했다.ㅎㅎ

 

제일 왼쪽에 있는 것은 나의 아담한(?) 손에 맞는 소형 마우스, 주로 웹 검색하거나 티스토리 작성할 때 사용한다.

 

그리고 업무에 주로 쓰는 마우스가 중간 마우스다. 약간의 무게감이 있어서 설계할 때 잘 사용한다.

 

이렇게 3가지 마우스가 나의 주력 마우스다.... 전쟁터에서의 총과 같은 느낌이랄까?! ㅋㅋㅋㅋ

마우스 삼총사
디아블로

손목을 보호합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