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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출 1200만원을 5000만원으로 올린 당근마켓 비법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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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출 1200만원을 5000만원으로 올린 당근마켓 비법서
안녕하세요. 당근마케팅을 알려주는 당근코치 곽지운입니다. 대한민국 상위 0.1% 마케터도 아니고, 당근마켓 광고를 하기 이전까지 광고를 해본 적이 없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코로나가 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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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당근마케팅을 알려주는 당근코치 곽지운입니다.
대한민국 상위 0.1% 마케터도 아니고, 당근마켓 광고를 하기 이전까지 광고를 해본 적이 없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코로나가 터진 후 당근마켓 광고를 시작하여, 단 하루 만에 20건의 문의를 받으며 월 매출 3배를 달성할 수 있었습니다.
블로그, 페북, 인스타도 하지 않는 SNS 초보였지만, 어떻게 하면 고객이 자신의 가게를 먼저 찾아올 수 있게 하는지 원리만큼은 잘 알고 있습니다.
아무리 광고를 해도 매출이 오르지 않는다고 말하는 사장님들께, 매출이 상승할 수밖에 없는 당근마케팅 프로세스를 알려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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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부. 당근마켓 하지 않으면 사장님만 손해입니다
1. 당근마켓 지역광고 효과 있을까?
2. 당근마켓 광고 이런 업종이라면 무조건 해야 한다
3. 온라인 사업이라면 무한대의 판매가 가능한 플랫폼
4. 광고하고 싶은데, 금지 업종이라 승인이 거절됩니다
2부. 당근마켓 비즈프로필 세팅하기
1. 당근마켓 비즈프로필 세팅하기
2. 사진은 어떤 걸로 써야 할까요?
3. 비즈프로필 사진 나쁜 예시 vs 좋은 예시
4. 비즈프로필 운영자 권한 공유 가능한가요?
5. 비즈프로필에서 가장 중요한 것
6. 고객의 마음은 언제 움직이는가
3부. 효율을 높이고 지출은 줄이는 최적의 광고세팅
1. 홈 피드 광고 만들기
2. 홈 피드 광고 타게팅 설정
3. 광고비 현명하게 사용하기 위해서
4. 광고 중단을 통해 지출을 줄이는 방법
5. 효율을 높일 수 있는 검색 광고 세팅하기
6. 광고세팅 절대 이렇게 하지마라
7. OOO 만 바꿔도 클릭률 2배는 오른다
8. 광고캐시 추가로 받는 두 가지 방법
4부. 고객 유입을 부르는 카피라이팅
1. 제목만 잘 지어도 광고비 8배는 아낀다
2. 영업의 근간을 만들어주는 카피라이팅
3. 카피라이팅의 기초
4. 카피라이팅 그대로 따라하기
5부. 후기를 잘 받는 것이 장사의 노하우다
1. 군중심리를 이용하기 위해서 OO이 필요하다
2. 초기에 달린 1개의 후기가 매출의 성패를 좌우한다
3. 후기를 잘 받는 것이 장사의 노하우다
4. 정성스러운 후기는 어떻게 받는가
5. 꾸준한 광고의 위력
6부. 클릭률을 높이는 제목 그대로 따라하기
1. 고객의 문제를 해결하는 것보다 중요한 것
2. 클릭률을 높이는 제목의 세 가지 특징
3. 검증된 제목 5가지 유형 그대로 따라하기
7부. 고객의 마음을 움직이는 실전 카피라이팅
1. 카피라이팅의 핵심 세 가지
2. 실전 카피라이팅 수학 학원 사례
3. 실전 카피라이팅 홈케어 업체 사례
4. 카피라이팅이 어렵게 느껴지는 이유
5. 판매를 부르는 PASONA법칙
6. 맛집, 카페 등 음식을 파는 곳은 어떻게 카피라이팅 할까
7. 고객 고민을 쉽게 찾아서 카피로 만드는 방법
8부. 단골 확보 꾸준히 해야 하는 이유
1. 단골 없이 홈 피드 광고만으로 고객모집이 가능할까
2. 단골 쿠폰 전략적으로 발급하는 방법
3. 꾸준한 광고로 단골을 만들어야 하는 이유
4. 단골 확보 후 소식지 내용 작성
5. 2주 만에 단골 2천을 모은 비결
9부. 잠재고객 DB 확보하는 방법
1. 잠재고객 DB 확보하는 방법
2. 고객 문의를 통해 설문지 작성 유도하기
3. 구매할 의사가 높은 타깃을 확보하는 방법
4. 고객에게 받은 방대한 설문지 한눈에 확인하기
10부. 잘 활용하면 엄청난 반응이 일어나는 전문가모드
1. 외부 링크 유입도 가능한가요?
2. 당근 소식지 vs 외부 페이지
3. 예산 입찰가(CPC) 얼마가 적절한가요?
4. 엄청난 효율이 일어난 맘카페 but
마치며. 광고 스킬보다 더 중요한 것(성과를 위한 꿀팁)
1. 절대 후기를 구매해서는 안 되는 이유
2. 카피라이팅보다 더 중요한 이것
3. 전자책 읽었는데 성과가 나지 않는다면, 반드시 알아야 할 5단계 프로세스
4. 잠재고객을 가장 쉽게 만나는 지름길
5. 문의만 오고 구매 전환이 되지 않는 이유
6. 답변을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서 서비스의 가치가 달라진다
당근마켓 특강 안내
1. 당근마켓 특강 참여 방법
1. 당근마켓 지역광고 효과 있을까?
2. 당근마켓 광고 이런 업종이라면 무조건 해야 한다
3. 온라인 사업이라면 무한대의 판매가 가능한 플랫폼
4. 광고하고 싶은데, 금지 업종이라 승인이 거절됩니다
2부. 당근마켓 비즈프로필 세팅하기
1. 당근마켓 비즈프로필 세팅하기
2. 사진은 어떤 걸로 써야 할까요?
3. 비즈프로필 사진 나쁜 예시 vs 좋은 예시
4. 비즈프로필 운영자 권한 공유 가능한가요?
5. 비즈프로필에서 가장 중요한 것
6. 고객의 마음은 언제 움직이는가
3부. 효율을 높이고 지출은 줄이는 최적의 광고세팅
1. 홈 피드 광고 만들기
2. 홈 피드 광고 타게팅 설정
3. 광고비 현명하게 사용하기 위해서
4. 광고 중단을 통해 지출을 줄이는 방법
5. 효율을 높일 수 있는 검색 광고 세팅하기
6. 광고세팅 절대 이렇게 하지마라
7. OOO 만 바꿔도 클릭률 2배는 오른다
8. 광고캐시 추가로 받는 두 가지 방법
4부. 고객 유입을 부르는 카피라이팅
1. 제목만 잘 지어도 광고비 8배는 아낀다
2. 영업의 근간을 만들어주는 카피라이팅
3. 카피라이팅의 기초
4. 카피라이팅 그대로 따라하기
5부. 후기를 잘 받는 것이 장사의 노하우다
1. 군중심리를 이용하기 위해서 OO이 필요하다
2. 초기에 달린 1개의 후기가 매출의 성패를 좌우한다
3. 후기를 잘 받는 것이 장사의 노하우다
4. 정성스러운 후기는 어떻게 받는가
5. 꾸준한 광고의 위력
6부. 클릭률을 높이는 제목 그대로 따라하기
1. 고객의 문제를 해결하는 것보다 중요한 것
2. 클릭률을 높이는 제목의 세 가지 특징
3. 검증된 제목 5가지 유형 그대로 따라하기
7부. 고객의 마음을 움직이는 실전 카피라이팅
1. 카피라이팅의 핵심 세 가지
2. 실전 카피라이팅 수학 학원 사례
3. 실전 카피라이팅 홈케어 업체 사례
4. 카피라이팅이 어렵게 느껴지는 이유
5. 판매를 부르는 PASONA법칙
6. 맛집, 카페 등 음식을 파는 곳은 어떻게 카피라이팅 할까
7. 고객 고민을 쉽게 찾아서 카피로 만드는 방법
8부. 단골 확보 꾸준히 해야 하는 이유
1. 단골 없이 홈 피드 광고만으로 고객모집이 가능할까
2. 단골 쿠폰 전략적으로 발급하는 방법
3. 꾸준한 광고로 단골을 만들어야 하는 이유
4. 단골 확보 후 소식지 내용 작성
5. 2주 만에 단골 2천을 모은 비결
9부. 잠재고객 DB 확보하는 방법
1. 잠재고객 DB 확보하는 방법
2. 고객 문의를 통해 설문지 작성 유도하기
3. 구매할 의사가 높은 타깃을 확보하는 방법
4. 고객에게 받은 방대한 설문지 한눈에 확인하기
10부. 잘 활용하면 엄청난 반응이 일어나는 전문가모드
1. 외부 링크 유입도 가능한가요?
2. 당근 소식지 vs 외부 페이지
3. 예산 입찰가(CPC) 얼마가 적절한가요?
4. 엄청난 효율이 일어난 맘카페 but
마치며. 광고 스킬보다 더 중요한 것(성과를 위한 꿀팁)
1. 절대 후기를 구매해서는 안 되는 이유
2. 카피라이팅보다 더 중요한 이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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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당근마케팅을 알려주는 당근코치 곽지운입니다.
대한민국 상위 0.1% 마케터도 아니고, 당근마켓 광고를 하기 이전까지 광고를 해본 적이 없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코로나가 터진 후 당근마켓 광고를 시작하여, 단 하루 만에 20건의 문의를 받으며 월 매출 3배를 달성할 수 있었습니다.
블로그, 페북, 인스타도 하지 않는 SNS 초보였지만, 어떻게 하면 고객이 자신의 가게를 먼저 찾아올 수 있게 하는지 원리만큼은 잘 알고 있습니다.
아무리 광고를 해도 매출이 오르지 않는다고 말하는 사장님들께, 매출이 상승할 수밖에 없는 당근마케팅 프로세스를 알려드리겠습니다.
매출 1200만원을 5000만원으로 올린 당근마켓 비법서
안녕하세요. 당근마케팅을 알려주는 당근코치 곽지운입니다. 대한민국 상위 0.1% 마케터도 아니고, 당근마켓 광고를 하기 이전까지 광고를 해본 적이 없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코로나가 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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