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텐구 여러분~~

한 주의 시작입니다. (두번째 올리는 글입니다.)
오늘 포착 된거 올릴께요~ 제목에 날짜 안적기로 했습니다. 등록 날짜 참조하세요~^^ㅋㅋㅋㅋ

아참~! 제가 이렇게 포스트 남기는 이유는 여러분께도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부분과
다음 분기에 이 종목을 참고 및 비교 하려고 만드는 겁니다. 일석 이조~^^

오늘 포착된 종목은 한국컴퓨터입니다. 예전에 큰 폭으로 상승했던 종목이고 지금 땅 고르기 하고 있는 것으로 확인 됩니다.(차트 상으로는요...)

▼힌국컴퓨터
차트는 고점 상승 후에 한동안 상승/하락 없는 흐름입니다.

골드 클로스 보이시죠?120일 선.....
120일 선에서 안착되고 안정되면 아시죠? 퐉~~~~~~~천장 둟고 팍팍팍~!!!!

 

 

올해 실적은 이미 반영 된것 같구요.....차트 보시면.....내년이 어떻게 될지 예상 합시다.

 우선 2018, 2019, 2020년 3년동안 실적이 꾸준히 올라가고 있습니다. 이게 중요합니다.!!!
2021년에도 상승 했다면 2022년에도 상승이 예상이 되기 때문입니다.
기업은 매년 사업계획서를 보고하는데 어느 누구도 매출액을 작년 보다 낮게 보고하지 않습니다.
 매년 기업의 먹거리도 만들어야 하구요...특별히 코로나와 같은 문제가 아니라면 3년차 상승시 4년차도 상승할 여력이 있다는 겁니다....주식은....예상입니다...누구 보다 더 빨리 알아 내고 투자 해야 하는 경제 시스템입니다.

이미 3분기 실적으로 작년 실적을 넘겼네요...이제 실적 반영 되는 것만 기다리면서 팝콘 먹으며 기다리면 되겠네요...주식을 매수 했다면요...ㅋㅋㅋㅋㅋ

이상입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