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 두번째로 크롤링 오류 발생 하여 수익이 몇일째 "0" 입니다......심각한 타격이라기 보다

왜 이런 일이 또 발생 했는지가 궁금해 지네요....특별히 한거라고는 카타고리 추가했을 뿐인데.....

 

물론 방문자가 갑자기 늘고 직접 검색이 많아져서(전에는 없었던 네X버에서 검색이됨)트래픽이 발생했는지....알 방법이 없습니다....전에도 이런 문제로 여러가지 대안을 만들었는데 이번건은 제가 어떻게 할 수 없는 문제입니다.

 

밑에 마킹을 해 놓았지만 해갈 할 문제가 제가 아니라 크롤러라는거.....

 

그래서 기다려 보기로 했습니다....잘 해결 되면 결과 다시 올려 볼께요~^^ 그럼 이만~

 

[구글 애드 센스]크롤링 호스팅 서버 과부하 문제 해결 (tistory.com)

 

[구글 애드 센스]크롤링 호스팅 서버 과부하 문제 해결

[구글 애드 센스]크롤링 호스팅 서버 과부하 문제 해결 안녕하세요. 블로그 및 구글 애드 센스를 처음 하시는 분이시라면 위와 같은 문제가 한번씩은 발생 했을 것이라고 생각됩니다. 저 같

tenguy.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