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텐구(텐가이 구독자) 여러분~

어제 종목 분석..올렸는데 오늘 보니까 상승 했더라구요...ㅎㅎㅎㅎㅎㅎ.이럴 수가..씨드 머니가 없어서 투자 안했는뎅.....

.....아쉽네요...ㅋㅋㅋㅋㅋ

어제 한건 더 올려야 하는데 퇴근 해야 하는 관계로 집에서 한국전자홀딩스 급하게 올렸습니다.

어제 올렸어야하는 세진티에스 올릴께요~보시고 판단하세요~

 

▼ 세진티에스 

 

너무 보기 좋은 차트 입니다.....

종목을 분석해도 너무 좋은 실적입니다......아...근데 아쉬운게 하나 포착 되었습니다.

매출액 증가율이 조금 낮은데...뭐 어떻습니까?ㅋㅋㅋㅋㅋㅋㅋㅋ

보기 좋은 차트와 실적 세진티에스 보여 드리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