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 시간은 그간 제가 해왔던 로또 예상 번호를 어떻게 정하는지 공유 드리겠습니다.

음...아직 당첨이 되지 않았지만 될 것으로 예상하고 공유 드리겠습니다.

(지금 추천 되는 번호를 제거하고 작성하면 당첨율이 높아지는 아이러니한 상황 ㅋㅋㅋ이 펼쳐 집니다.ㅋㅋㅋㅋ)

 

여러분은 몇 번째 도전 중이신가요?

많은 사람들이 현실 도피용으로 재미용으로 복권을 즐기고 있습니다.

 

복권이 나쁜건 아닙니다. 삶의 질을 높여 주고 어려운 이웃을 도와주는 사업도 하고 있으니 나쁜것 만은 아닌데, 이러한 복권 사업을 개인의 영리 추구만 하는 사람이 있거나 다른 사람을 질투하게 되면 좋지 않은 일로 번지게 됩니다.

 

저 같은 경우는 도전을 즐기는 사람 중에 한 명이라서 1등을 해서 얻어지는 기쁨 보다 6자리를 맞추는 기쁨이 더 큽니다....물론 부가적으로 들어오는 자금도 즐거움이 됩니다.


서두는 여기서 끝내고! 이제 저만의 방법을 공유 드립니다.

저의 방법에 여러분의 운을 더하게 된다면 좀더 높은 확률이 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1) 지난주 번호가 그대로 출현하거나 +1,-1, +2, -2로 연산 되어 출현함

   (매주 다른 공으로 진행 한다고 하였지만 이렇게 출현하면 의심이 될 수 밖에 없죠...)

2) 6자리 총 합산한 값이 균일 하다

 

3) 홀수면 홀수 짝수면 짝수로 연속으로 나온다.

 

 

 

4) 지금까지 나온 6개의 조합 번호가 총 1천개 이상의 숫자가 나왔습니다.

    그리고 이전 출현 했던 번호가 동일하게 나오지 않습니다.

 

5) 52주 동안 많이 나오지 않은 숫자는 여전히 나오지 않는다

   공의 무게 문제 인지 52주 동안 나오지 않는 번호는 잘 나오지 않았습니다.

   52주 동안 나오지 않은 번호는 과감하게 제외 시키면 확률이 올라 갑니다.

 

6) 52주 동안 평균 이상으로 출현을 했다면 과감하게 계속 선택 하시면 당첨 확률이 높아집니다.

 

7) 아래 그림과 같이 일직선으로 선택되는 경우는 드뭅니다.

    3개 이상은 과감하게 제외 시키세요

    대각선도 제외

 

8) 방송일자에 대한 미신이 있습니다.

     14일날 방송하면 14번이 당첨되는...ㅋㅋㅋ근데 잘 안되더라구요

 

9) 끝번호가 같은 숫자의 출현을 한번 씩 합니다.

1, 11, 21,31,41

2,12, 22, 32, 42

과 같이 끝번호가 같은 번호의 출현이 종종 있습니다.

 

만약 3번에 대한 필이 왔다면 13번, 23번, 33번, 43번을 같이 검토 해보세요....ㅎㅎ

 

10) 5주 동안 자주 나오던 번호안에 답이 있습니다.

아래 표는 5주동안 잘 나왔던 번호 3번~41번 과 1번~40번 사이에서 4개의 번호가 출현 했습니다.

11) 결론은 운이 있어야 당첨 됩니다.

      과거 제가 좋아하는 번호가 있었는데 오랫동안 계속해서 좋아 하는 번호를 넣었다가 너무 당첨이 되지 않아 좋아 하는 번호 조합을 빼고 다른 번호의 조합을 사용했는데 3주 후에 네가 좋아 하는 번호의 조합이 2등 당첨이 되었더라구요...ㅠㅠ

사람의 운은 알수 없습니다...

 

자동으로 한번 했는데 당첨 되는 반면에 10만원치를 해도 당첨이 되지 않는 사람이 있습니다.ㅋㅋㅋㅋㅋ

 

그럼 이만~ 대박 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