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텐가이 입니다.

몇일 지났지만 포착된 주식 분석 간보기 시작 하겠습니다.

 

(기업 개요)

PER은 적당(?)한데 PBR이 너무 높네요....

투자 의견은 사라고 부축이고 있습니다.....

 

대체적으로 회사가 안정권으로 가려는 노력은 하고 있네요....

회사가 안정권으로 가녀는 노력의 증거가 보이네요....

 

 

오늘 차트 입니다. 희만 고문 하나 드리죠....1번이든 2번이든 우상향의 조짐이 있읜 주의 깊이 보면 될 것같습니다.

대량 거래 나오면 재밋어 지겠습니다.

 

전자 공시 확인 해 보겠습니다.

금번 분기 보고서 내용 보시면 특이하게 14기에서 15기 넘어오는중 이익 잉여금이 3배 남습니다...그것으로 무엇을 할까요? 기업이......영업이익도 올라갔네요...전반적으로 회사가 양호 합니다...물론 소문 없으면 좋겠네요.....

아쉬운건 주당 순이익이 전기 보다 낮다는 겁니다....내년에는 높아질 것으로 기대 해봅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