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블록체인의 한 부분으로 아이디어가 있어 공유 합니다.

 

원하는 시간대에 집을 열어 볼 수 있는 스마트 계약 기반의 디지털 도어락 암호가 스마트폰으로 전송 되는 기술이 향후 생겨날 것이다.

 

이 시스템과 같이 공유(share) 할 수 있는 렌트 부품들(빠른 교체)을 이러한 일회용 비밀 번호를 사용하여 내가 구매 하거나 내가 직접 만든 제품을 공유 할 수 있게 프로그램이 개발 되었으면 한다.(프로그램은 내가 개발 몬한다...ㅋㅋㅋㅋ)

 

일회용 비밀 번호(장비 주인이 직접 설정 하거나 프로그래밍 되는 것)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