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오늘의 아이디어!!!! 아직 이런 상품(제품)은 나오지 않았다....전동 스노우 보드!!

어제 드디어 내가 사는 곳에서 눈이 내렸다....눈snow! 하면 역시 스키의 계절~~!!!!!!!

 

어린시절 포대 하나에 하루 종일 썰매 타고 코가 뻘건 상태로 집에 들어가서 자면서 훌쩍 훌쩍 거리며 잤던 기억이 있다

썰매

스케이트 보드든 스노우 보드, 빌보드(?)든 중력의 힘과 가속에 많이 의존 하다 보니 높은 곳으로 가기 위해 리프트를 타지 않는 이상 올라 가면서 진을 다 뺀다....그래서 아이디어를 생각 했다....전기의 힘으로 움직이는 전동 스노우 보드....내려올 코스를 전동의 힘으로 올라가서 구동 벨트는 분리 또는 접어서 내려오면 스릴 만점, 재미 만점~!!!!!

일반 스노우 보드

 

개발 된 것으로 생각 해서 구골에 검색 했는데 다행히(?) 없었다....내가 처음인 것 같다....ㅎㅎㅎㅎ

아니 많은 사람들이 생각은 했지만 개발 하지 않은 것 같다....ㅎㅎㅎㅎㅎㅎㅎ

 

전동 스노우 보드 아디이더

반응형